라이온하트스튜디오-차기작-발할라-서바이벌-cmriindia-1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차기작 발할라 서바이벌 -2024년 이스포츠 게임 정보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차기작 발할라 서바이벌 로 명칭이 확정 되었다.
MMORPG ‘오딘 : 발할라 라이징’을 개발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차기작 ‘프로젝트V(가칭)’의 정식 명칭이 ‘발할라 서바이벌’로 확정된 것이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는 2024년 5월 28일 ‘발할라 서바이벌’의 정식 명칭과 더불어 로고 그리고 공식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같은 회사의 ‘오딘’과 같이 북유럽 세계관을 테마로 했다는 점을 반영해 발할라 서바이벌의 로고 글씨체는 ‘오딘’과 같은 글씨체로 구성됐다.

e스포츠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은 모바일과 PC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한 핵 앤 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최근 유행하는 ‘뱀파이어 서바이버(뱀서)’에서 모티브를 딴 장르, 이른바 ‘뱀서 라이크’ 게임인 것으로 짐작된다.

게임의 배급은 오딘과 마찬가지로 라이온하트의 모회사 카카오게임즈가 맡을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2024년 6월 8일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뱀파이어 서바이벌’을 올 하반기 주요 차기작으로 소개했다.

라이온하트 측은 “한 손으로도 즐길 수 있는 손쉬운 조작성, 많은 몬스터를 한 번에 쓸어버리는 쾌감, 다양한 아이템·스킬에서 나오는 전략적 재미를 담은 게임을 만들 것”이라며 “개발 일정에 따라 인게임 스크린샷과 영상, 사전 예약 이벤트 등 여러 추가 정보를 공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차기작 발할라 서바이벌 인게임 스크린샷 첫 공개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차기작 발할라 서바이벌 인게임 스크린샷 첫 공개 해 화제가 되고 있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카카오게임즈 산하 개발사)는 자사가 개발 중인 핵 앤 슬래시 로그라이크 장르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VALHALLA SURVIVAL)’의 스크린샷을 첫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 샷은 게임 내 캐릭터 선택 화면과 실제 전투 화면 등으로 구성됐다.
라이온하트 측은 고 퀄리티 그래픽을 구현하기 위해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게임을 개발 중이라고 설명했다.

타이틀명은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 간판 IP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과 세계관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따왔다.
이번에 공개된 인게임 스크린샷에는 매력적인 캐릭터부터 몬스터와 펼치는 전투장면까지 기존 로그라이크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발할라서바이벌만의 고퀄리티 그래픽을 엿볼 수 있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차기작-발할라-서바이벌-cmriindia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차기작 발할라 서바이벌 장르

발할라 서바이벌의 장르 명은 다크판타지 콘셉트의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최근 유행하는 ‘뱀파이어 서바이버’ 계통의 장르, 이른바 ‘뱀서 라이크’ 게임이다.

  • 탑 뷰 그래픽
  • 다수의 적과 교전
  • 3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하며 성장하는 시스템
  • 죽으면 1레벨로 돌아가는 ‘영구적 죽음’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한다.

뱀파이어 서바이버나 지난해 국내 모바일 게임계를 강타한 중국의 캐주얼 게임 ‘탕탕 특공대’ 등 기존의 인기작들은 2D 카툰 그래픽을 활용했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이들과 같이 대규모 교전의 묘미는 살리면서도 고품질 3D 그래픽을 채용해 차별화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명은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 간판 IP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과 세계관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따왔다.
이번에 공개된 인게임 스크린샷에는 매력적인 캐릭터부터 몬스터와 펼치는 전투장면까지 기존 로그라이크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발할라서바이벌만의 고퀄리티 그래픽을 엿볼 수 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뱀파이어 서바이버즈(Vampire Survivors)는 루카 갈란테가 개발하고 배급한 로그라이크 진행형 슈팅 게임이다.
이 게임은 2021년 12월 17일 얼리 액세스 형태로 선출시됐으며, 2022년 10월 20일 macOS 및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로 정식 출시됐다.

플레이어는 이탈리아 시골 배경에서 괴물 군단의 보스인 비스콘테 드라큘로에 맞서 싸우는 벨파에제 가문과 다른 영웅들을 조종한다.
이 게임의 목표는 사방에서 몰려오는 괴물들을 자동으로 공격하면서 30분 동안 생존하는 것이다.

플레이어의 성과에 따라 다양한 무기, 캐릭터 및 유물이 해금된다.
초기 얼리 액세스 기간에는 반응이 미지근했다.

하지만, 2022년 2월에는 스팀에서 동시접속자 수가 7만 명을 넘어서며 큰 인기를 얻었다.
그 후 2022년 11월 10일에는 엑스박스 원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 버전이 출시되었다.

그리고, 2022년 12월 8일에는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도 발매되었다.
게임은 메타크리틱 같은 리뷰 애그리게이터 웹사이트에서 윈도우 버전이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엑스박스 시리즈 X/S 버전은 “전폭적인 호평”을 받았다.
또한, 2022년 1월 말에 스팀에서 동시접속자 수가 3만 명 이상을 기록하면서 초기에 비해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다.

 

발할라 서바이벌 캐릭터

캐릭터의 경우 3종이 공개됐다.

  • 워리어 아셰라드 : 강인한 체력과 방어력으로 근접 전투에 특화
  • 소서리스 리프 : 다수에게 강력하고 화려한 마법을 사용
  • 로그 로스크바 : 높은 공격력으로 바탕으로 재빠르게 적들을 처치

등 3종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음침한 기운이 감도는 스테이지에서 대규모 몬스터를 스킬로 휩쓰는 캐릭터들의 전투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로그라이크는 글로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장르인 만큼 ‘발할라 서바이벌’ 인게임 스크린샷 공개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차기작 발할라 서바이벌 하반기 출시 예정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새로운 모바일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은 ‘발할라 서바이벌’은 모바일 플랫폼을 타깃으로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 예정이다.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을 자랑하며, 유사 장르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개발력을 보여준다.

개발 일정에 맞춰 추가 스크린샷 등 이미지와 인게임 플레이 영상과 사전 예약 및 정식 출시일 등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캐릭터부터 몬스터와의 전투 장면까지 고품질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개발 총괄 고영준PD는 향후 트레일러 영상과 인게임 플레이 영상을 통해 게임의 다양한 측면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오딘’의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로그라이크 장르에서 최고의 게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발표된 스크린샷은 그래픽 품질과 게임의 기대치를 한층 더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개발진은 ‘오딘’으로 입증한 개발력을 바탕으로 로그라이크 장르 최고의 게임을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을 통해 캐릭터부터 몬스터와 펼치는 전투장면까지 언리얼 엔진5 기반으로 개발 중인 ‘발할라 서바이벌’의 고품질 그래픽을 엿볼 수 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